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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01.2013]
- New: Experience clamp in groups is 20%. This means if your group leader is level 25 and you are level 20 you will still get the full XP with no penalty to help you to catch up with your level group.
- Bugfix: After years of tedious research the NPC melee formulas are corrected to be as near as possible to live servers. Buffs and debuffs on NPC's will now be effective. Formula changes affect melee damage and defense of all NPC's. This means pet's will be stronger overall, especially with buffs. Depending on level the deviation to before can be quite a lot. Biggest differences should be visible in level 20-30 range as our formulas had the biggest deviations there. (#223)
- Bugfix: Missrate formula corrected to behave original
- Bugfix: Attacker count influence on missrate corrected
- Bugfix: Missrate cap changed from 60% to 55%
- Change: Missrate downregulates damage if >cap
- Change: Missrate gives bonus to damage if <0%
- Change: /xp off removed
- Change: XP bonus for player kills reduced to +500%
이제 부터는 그룹핑 할 때, 최고렙 그룹리더의 레벨의 20% 레벨 차이가나는 그룹멤버까지 패널티 없이 full 경험치를 받게 됩니다.
위에 예를 든 것은, 그룹 리더가 25렙일때 20렙까지는 패널티 없이 전체 경험치를 받는 다는 이야기죠.
이말은, 리더가 50렙일때 40렙까지 그룹핑이 가능하다는 이야기도 됩니다.
PL(파워레벨링)은 여전히 우스가드에서는 해당안되는 것이지만, 40렙 이후에 그룹핑 할 때, 어느정도 레벨 범위가 확장된 느낌이 들기는 합니다.
정말 지루하게 몇 년 동안 조사해 왔던 NPC 의 밀리 공식이 가능한한 거의 라이브 서버에 근접하게 수정이 되어졌다고 합니다.
NPC에 대한 버프와 디버프가 이제 효과를 보일 것입니다.
공식의 변화는 모든 NPC의 밀리데미지와 방어에 영향을 줍니다.
이것은, 특히나 버프를 가진 펫이 전체적으로 더 강해진다는 의미 이기도 합니다.
레벨에 따라 그 편차가 이전에는 꽤 많이 커질수 있었습니다.
가장큰 차이점들은 우리의 공식들이 가졌던 가장큰 편차들 처럼 20~30 레벨범위에서 보여져야합니다.
실패율(공격시 실패할 확률/ 빚맞을 확률) 공식이 원래 작동되는 것으로 수정되었습니다.
공격자 카운트는 수정된 실패율에 영향을 줍니다.
실패율 캡이 60% 에서 55%로 변경되었습니다.
만약 실패율이 캡을 초과한다면, 데미지는 하향조절됩니다.
만약 실패율이 0% 미만이라면, 데미지에 보너스를 줍니다.
/xp off 가 삭제 되었습니다.
플레이어를 죽였을때 받는 경험치 보너스가 +500% 로 줄었습니다.
[23.01.2013]
- New: CON buffs on pets will now absorb magical damage too
- Bugfix: Fixed some bugs in NPC armor absorb implementation for buffs
- Change: Max housing money in lockbox is reduced to 12 weeks.
[24.01.2013]
- New: Base AF buffs will also work on pets. Spec AF already worked.
최근의 이러한 패치들로 인해서, 몹의 데미지가 예전에 비해 상향되었습니다.
많은 유저들이 이점 때문에 게임상에서 또는 포럼에서 불만을 토로하고 있는데요..
앞으로는 저랩때 부터(6~14 렙) 그룹핑을 하는게 보다 효율적일거 같습니다.
그리고, /xp off 가 없어졌으니, BG는 조금 일찍 가시는게 좋을거 같네요.
현재, 많은 유저들이(50랩전에 /xp off 한..) 디드랑키에 남기위해서, 임시방편으로 꼼수를 써서, 자살 신공을 펼치고 있는 상태입니다.ㅎㅎ
이제, 하우스 렌트비용도 12주치 금액만 예치를 할 수 있게 되었네요...
2~3 달에 한번씩은 접속해서 집세 체크해야 할거 같습니다.
하우스 상인 세워두면, 물건팔고 입금된 금액이 자동적으로 집세로 빠지게 되어 있긴 한데, 제가 알기로 이금액은 제한이 없었는데, 확인해 봐야겠군요.
펫에 대한 패치는, 아직 테스트 못해봤습니다. (48랩까지 키웠던 세컨 스피릿 카발을 지운게 참 아쉽군요 ㅎㅎ;)
con버프가 밀리데미지/매직데미지 모두 흡수한다고 하는데, 흥미롭군요.
스펙 AF 버프 뿐만아니라, 이제 베이스 AF 버프도 펫에게 적용된다고 하네요.
[22.01.2013]
- New: Experience clamp in groups is 20%. This means if your group leader is level 25 and you are level 20 you will still get the full XP with no penalty to help you to catch up with your level group.
- Bugfix: After years of tedious research the NPC melee formulas are corrected to be as near as possible to live servers. Buffs and debuffs on NPC's will now be effective. Formula changes affect melee damage and defense of all NPC's. This means pet's will be stronger overall, especially with buffs. Depending on level the deviation to before can be quite a lot. Biggest differences should be visible in level 20-30 range as our formulas had the biggest deviations there. (#223)
- Bugfix: Missrate formula corrected to behave original
- Bugfix: Attacker count influence on missrate corrected
- Bugfix: Missrate cap changed from 60% to 55%
- Change: Missrate downregulates damage if >cap
- Change: Missrate gives bonus to damage if <0%
- Change: /xp off removed
- Change: XP bonus for player kills reduced to +500%
이제 부터는 그룹핑 할 때, 최고렙 그룹리더의 레벨의 20% 레벨 차이가나는 그룹멤버까지 패널티 없이 full 경험치를 받게 됩니다.
위에 예를 든 것은, 그룹 리더가 25렙일때 20렙까지는 패널티 없이 전체 경험치를 받는 다는 이야기죠.
이말은, 리더가 50렙일때 40렙까지 그룹핑이 가능하다는 이야기도 됩니다.
PL(파워레벨링)은 여전히 우스가드에서는 해당안되는 것이지만, 40렙 이후에 그룹핑 할 때, 어느정도 레벨 범위가 확장된 느낌이 들기는 합니다.
정말 지루하게 몇 년 동안 조사해 왔던 NPC 의 밀리 공식이 가능한한 거의 라이브 서버에 근접하게 수정이 되어졌다고 합니다.
NPC에 대한 버프와 디버프가 이제 효과를 보일 것입니다.
공식의 변화는 모든 NPC의 밀리데미지와 방어에 영향을 줍니다.
이것은, 특히나 버프를 가진 펫이 전체적으로 더 강해진다는 의미 이기도 합니다.
레벨에 따라 그 편차가 이전에는 꽤 많이 커질수 있었습니다.
가장큰 차이점들은 우리의 공식들이 가졌던 가장큰 편차들 처럼 20~30 레벨범위에서 보여져야합니다.
실패율(공격시 실패할 확률/ 빚맞을 확률) 공식이 원래 작동되는 것으로 수정되었습니다.
공격자 카운트는 수정된 실패율에 영향을 줍니다.
실패율 캡이 60% 에서 55%로 변경되었습니다.
만약 실패율이 캡을 초과한다면, 데미지는 하향조절됩니다.
만약 실패율이 0% 미만이라면, 데미지에 보너스를 줍니다.
/xp off 가 삭제 되었습니다.
플레이어를 죽였을때 받는 경험치 보너스가 +500% 로 줄었습니다.
[23.01.2013]
- New: CON buffs on pets will now absorb magical damage too
- Bugfix: Fixed some bugs in NPC armor absorb implementation for buffs
- Change: Max housing money in lockbox is reduced to 12 weeks.
[24.01.2013]
- New: Base AF buffs will also work on pets. Spec AF already worked.
최근의 이러한 패치들로 인해서, 몹의 데미지가 예전에 비해 상향되었습니다.
많은 유저들이 이점 때문에 게임상에서 또는 포럼에서 불만을 토로하고 있는데요..
앞으로는 저랩때 부터(6~14 렙) 그룹핑을 하는게 보다 효율적일거 같습니다.
그리고, /xp off 가 없어졌으니, BG는 조금 일찍 가시는게 좋을거 같네요.
현재, 많은 유저들이(50랩전에 /xp off 한..) 디드랑키에 남기위해서, 임시방편으로 꼼수를 써서, 자살 신공을 펼치고 있는 상태입니다.ㅎㅎ
이제, 하우스 렌트비용도 12주치 금액만 예치를 할 수 있게 되었네요...
2~3 달에 한번씩은 접속해서 집세 체크해야 할거 같습니다.
하우스 상인 세워두면, 물건팔고 입금된 금액이 자동적으로 집세로 빠지게 되어 있긴 한데, 제가 알기로 이금액은 제한이 없었는데, 확인해 봐야겠군요.
펫에 대한 패치는, 아직 테스트 못해봤습니다. (48랩까지 키웠던 세컨 스피릿 카발을 지운게 참 아쉽군요 ㅎㅎ;)
con버프가 밀리데미지/매직데미지 모두 흡수한다고 하는데, 흥미롭군요.
스펙 AF 버프 뿐만아니라, 이제 베이스 AF 버프도 펫에게 적용된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