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스가드 메인페이지 변신~

Posted by VOINA Info : 2016. 5. 6. 21:42

 

 

잠잠 하더니, 메인 페이지가 바뀌었네요 ^^

 

Forum 은 예전 그대로 인거 같고, Getting Started 눌러보시면 순서대로 클라이언트 다운로드부터, 계정생성은 어떻게 하는지, 런처프로그램 설명 등등 잘 나와 있습니다.

 

간단히 요약하자면, 계정을 OpenID 라는걸 사용하게 하려나 보네요. 그냥 구글 계정 있으시면 메일 주소 넣고 진행하시면 됩니다.

 

따로 우스가드 런처를 제작한 모양인데, 이 런처를 다운로드 받아 설치해서 게임에 접속하도록 하려는거 같습니다.

 

다옥 공식홈의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받아서 PC 에 설치를 하고(기본 패치까지 진행하는거 아시죠?), 나중에 우스가드 패치를 배포하면 다운받아서 패치해 주시면 될겁니다.

 

예전에 사용하던 캐릭명을 계속 사용하고 싶다면, 계정관리에 들어가서 메일주소를 통해서 확인시켜 주면 되는거 같은데, 아직 오픈베타도 시작한게 아니니, 나중에 정식 오픈할때 신경써주면 될거 같습니다.

 

기타 FAQ 란을 보시면 서버관련해서 설명이 잘 되어 있네요. (나중에 시간나면 정리를 해봐야겠네요...)

 

그리고, SI 존은 현재로서는 미정이라고 합니다. 나중에 정식 오픈이후에 언급이 있을듯 합니다.(시간이 더 걸릴지도 모르겠네요...)

 

엔듀 리젠 포션은 2분 지속이라고 하는데, 몇일 바빠서 오늘 제네시스섭에 접속을 해보니, 어제 5일 엔듀리젠포션을 다시 지속시간 10분으로 고쳤더군요.

 

우스가드섭에서 2분 지속이라고 하니, 뭔가 의도적인 패치가 아닐까...하는 생각이 듭니다^^;

 

뭐, 제네시스섭은 버프봇에 SI 존에, 이젠 엔듀리젠포션까지 10분 지속으로 다시 변경되었으니, 기술적인 부분에서의 완성도 차이에 따라서 유저들의 향방이 결정이 되겠네요.

 

그리고, 오픈베타는 테스트의 의미가 클거 같으니, 가볍게 체험하는 정도로 하시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문제점을 발견하면 리폿해주시면 더 좋을거 같구요.

 

그리고 아래는 혹시나 한인들간에 같이 모여서 하실경우에 사용하시면 좋을거 같아서 소개를 드립니다.

 

Discord 라고 하는 음성채팅 프로그램입니다. 

 

저도 많이 써본건 아니라서 자세하게는 알지 못하지만, 관리하기도 편하고 채팅메시지의 경우에는 지워지지 않고 계속 남아 있더군요.

 

링크첨부도 쉽게되고 잘 작동하며, 보이스챗까지 되니, 예전에 많이쓰던 IRC 를 쓰는것 보다는 훨씬 나은거 같습니다.

 

https://discordapp.com/   <--여기 홈에서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제가 임시로 만들어둔 채널을 그냥 쓰셔도 됩니다. 초대 링크 https://discord.gg/0v4CHpw8D0TqBAfU

 

그냥 초대링크 통해서 웹으로 접속해도 사용가능한거 같더군요. 참고 바랍니다.

 

그럼, 오픈 베타 기간에라도 재미나게 즐기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