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iton Club

Posted by VOINA Gallery : 2016. 1. 25. 23:24

 

 

 

음, 최근에 제네시스 서버에서 버프봇을 허용하고, 다중 클라이언트 접속도 가능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서로 다른 렐름 계정으로의 동시 접속은 금지하고 있다고 하며, 멀티박싱이 문제가 될수도 있다고 하니... 버프봇에 한해서만 다중 클라이언트 접속하시는게 좋으실거 같네요.

 

그리고, 이전에 하이브리드 밀리 클래스들이 디터미를 가질수 없었는데, 이번에 패치가 되었다고 합니다.

 

반면에, 타이어리스가 RA 스킬로 배워야하는데, 너프된 것인지 영 신통치 않다고 하네요...

 

여튼, 위와 같은 패치가 있었다고 하길래, 계정을 만들어서 한번 접속해 보았습니다...(우스가드 오픈 기다리다 너무 심심해서리 그만... -,,-; )

 

제네시스 서버는 클래식 다옥 프리서버이고, 구 RA 시스템이 구현되어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디터미도 배울수 있게된 리버를 한번 키워보려고 생성했습니다.

 

그런데, 채팅창을 통해서 서버 분위기를 파악해 보니, 너도나도 버프봇 키우기에 여념이 없네요...

 

분위기에 편승하여... 봇이라 불릴만한 녀석들을 생성했습니다...만...  하다보니... 이왕 하는김에 다른것도 같이 해보자 해서... 풀그룹을 만들어 버렸네요 ...ㅎㅎ;;

 

참고로... 현재 제네시스 서버에 계정을 만들때, 이메일 인증 과정이 필요없게 된거 같습니다.

 

즉, 1개의 홈페이지 계정을 생성하면 그것이 곧 1개의 게임 계정이 되는데, 각각의 계정은 중복되지 않는 이메일 계정이 필요합니다.

 

예전에 확인했을때는, 이메일 계정으로 확인 메일도 오고, 중요한 부분이었는데, 이번에 확인해 보니 그냥 가짜 이메일 주소를 넣어도 바로 홈페이지에 가입만 하면 게임 계정이 즉시 생성이 되더군요...

 

더군다나, 게임계정 비밀번호를 변경할 경우에도 따로 이메일로 알려주거나 하지는 않으니, 어찌보면 게임계정 해킹 당하기 딱 좋아 보이긴 합니다...

 

어쨌든, 가짜 이메일 계정도 포함해서 게임 계정을 총 8개를 만들어 보았는데, 문제없이 되네요 ㅎㅎ

 

예전 우스가드 서버 시절에 사용했던 캐릭 이름들로 모두 만들고, 동시에 8계정 접속이 되는지 테스트해보니 잘 됩니다 ! ㅎㅎ

 

후...  풀그룹을 만들고 보니, 그냥 길드도 만들자 싶어서, Briton Club 이 탄생하게 되었네요 ^^ (네, 길드명처럼 모두 브리튼입니다 ㅋㅋ)

 

적당한 곳에 모두 새워두고 리버로만 몹 사냥을 하면서 키워보고 있는데, 그렇게 빠르지도, 느리지도 않은거 같습니다.

 

우스가드 서버와는 다르게, 그룹에 고랩과 저랩의 랩 차이가 많이 나더라도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일명 PL(파워 레벨링) 그룹도 성행하고 있더군요.

 

리버로 어제는 아발론 시티에 PL 그룹에 껴서 잠시 놀았는데, 40~45랩 그룹이어서 그런가 빠른 랩업은 할 수 없었지만, 한 4랩 정도 올리고 나왔었네요.

 

오토 트레이닝이 어떤 방식으로 되는지 몰라서, 포럼을 좀 뒤져보니 오토 포인트는 신경안쓰고 스킬들 배워도 나중에 포인트는 다 받는 방식인거 같더군요.

 

미리 알았더라면, 플렉시블을 배웠을텐데... 할수 없이 40랩이 되면 리스펙을 해야할거 같습니다.

 

간만에 캐릭을 키워보니, 참 느낌이 새롭긴 하네요 ㅎㅎ

 

우스가드 서버 오픈전까지 짬짬히 키워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