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독한 삽질의 결과~~

Posted by VOINA Gallery : 2015. 1. 23. 21:36

 

 

 

 

 

 

후아~

 

쓸데없는 집착이 부른 삽질의 결과입니다 ㅎㅎ;;;

 

16렙인데...아직도 튜토리얼존에 있구요...

 

스킬숙련도 16렙에 맥스로 올려보려고 삽질 했네요 ㅋㅋ

 

사실...15렙이후로 렙업이 안될줄 알았는데... 숙련도 올린다고 Krenshin 이라는 네임드 몹만 주구장창 잡았더니...렙업이 되기는 되네요..ㅎㅎ

Sneak 은 50을 만드니 레인저 특화스킬이라면서 저런 달성했다고 알려주는 창이 뜨네요 ㅎㅎ

 

Forage 랑 Begging 은 천천히 올려야 겠어요...잘 안오르더라는...

 

낚시도 몇시간 한거 같아요 ㅋㅋ 입질이 시원찮더라는 ㅋㅋ

 

이젠 정말 튜토리얼존 나가야 할 거 같아요 ㅎㅎ

 

트레이드스킬도 올려보고 싶은데... 아직 잘 몰라서 검색을 좀더 해봐야 겠네요...

 

클래스마다 추천되는 트레이드 스킬이 있는지...케릭터 하나당 트레이드 스킬 하나만 맥스로 올릴 수 있는지 등등...

 

휴... 할게 정말 많은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