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의 세상으로~

Posted by VOINA Gallery : 2015. 1. 15. 11:02

 

 

요즘 시간 날때 조금씩 다시 해 보고 있는 에버퀘스트2 입니다 :)

 

한 10년전쯤에 국내 서비스 시작 했다가 얼마 못가서 문을 닫고 북미로 이전해 버렸는데 많이 안타깝더군요.

 

그 당시 추억도 많고, 오픈 전 부터 길드만들어서 어떻게 놀지 구상한다고 시간 가는 줄 몰랐던...ㅎㅎ

 

북미로 이전 한 뒤, 두세달 놀다가 그만 두고 잊고 지냈었는데, 최근 소식을 들으니 부분유료화 되었다는 군요.

 

그래서 10년정도 묵혀둔 계정으로 접속을 해 보았습니다...

 

만들어 두었던 케릭터 들은 그대로 있더군요...후후

 

근데, 멤버쉽이라는게 있는거 같은데, 실버 등급이더군요.

 

그래서 그런지 몰라도, 케릭터 슬롯이 4개 밖에 안됩니다...ㅡㅡ;

 

돈을 내고 사야하나 봅니다~

 

계정 나이가 10년9개월이 넘어 가네요... 플레이 하지않아도 카운팅이 된듯...

 

베테랑리워드라고 클레임해서 받을 수 있는 보상이 있다고 해서 살펴보니, 뭔가 받을게 많네요~@@!!

 

그중에서 뭔가 색다른걸 발견했습니다!

 

어드벤처팩리워드인가...암튼 살펴보니, 케릭터 슬롯 한개 추가해 주는 아이템이 들어있네요!!

 

바로 적용해 줍니다 ㅎㅎ  이제 케릭터 5개를 사용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70랩 케릭이 하나 있는데, 첨부터 다시 하는게 좋을듯 하여, 네크로맨서를 하나 만들고 플레이 해보았습니다.

 

간만에 하니 재미나네요~ㅎㅎ

 

예전이나 지금이나, 퀘스트는 참 토나올 정도로 많습니다 ^^

 

짬짬히 즐겨 봐야겠네요~